* 이런...유튜브에는 PV 영상에 자막 달아서 올려뒀는데 블로그 포스팅을 깜빡해버렸네요;;; 제품 정보 간략하게 요약하고 PV 영상 공유드릴게요!
무한신성이 썬더볼트 모불리데 이후 오랜만에 신제품 펜리르(FENRIR) 공개했는데요. 리자드, 썬더볼트 모불리데와 동일한 RMD 등급이며, 업체 최초로 1/72 스케일의 제품이기도 하네요. 전체 크기는 27cm이고, 머리까지만 본다면 약 25cm 정도입니다. 가격 및 출시 예정시기는 미정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제품 소개 내용을 이미지 및 텍스트로도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1/72답게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좋으며 늑대 형상의 환수인 펜리르라는 이름처럼 꼬리가 달려있구요. 복합식 샷건 외에 블레이드와 본 소드를 조합해 초대형 대검 무장 등을 만들어 등 뒤에 거치할 수 있군요.
내부 프레임의 경우, RMD 등급은 합금 파츠가 없는지라 전신 각 부위의 핵심 관절에 POM 소재로 된 사전 조립 프레임이 적용됐습니다. 동시에 메탈릭 컬러 사전 도색 처리를 통해 디테일한 색 분할이 이뤄졌구요. 내부 프레임 상태에서 다수 실린더 연동 기믹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슴의 코어 유닛은 변형을 통해 가슴에 장착 가능하며 가동 관절을 추가해 가슴에 장착 후에도 콕핏은 수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몸통은 이중 관절을 통해 넓은 가동 범위를 갖췄으며 여러 부위의 실린더 파츠와 연동되구요. 앞으로 숙이는 동작은 3중 관절을 통해 구현됩니다.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등의 척추 부분도 숙이는 과정에서 근육이 신축되는 시각 효과를 보여줍니다.
어깨 장갑 가동시 등 쪽 외장 파츠도 연동됩니다. 어깨 장갑에 다중 관절을 적용해 팔의 가동 범위 한계를 높였습니다. 처음으로 일체성형 손가락을 채택했으며, 모든 손가락 관절은 충분한 가동폭을 갖추고 있네요. 팔꿈치는 이중 연동 관절, 팔의 암실드도 연동 기믹이 적용됐습니다.
전면 스커트는 색다른 연결 방식을 통해 다리의 가동 범위를 넓혔습니다. 허벅지 내부에는 다중 연결 축을 삽입해 전/후면 파츠가 동시 가동되구요. 발목 관절 가동시 종아리 측면의 실린더 파츠가 연동됩니다.
무장 파츠는 조합식 대검과 꼬리 파츠를 활용/변형한 연검(휘어지는 검)과 롱 스피어가 있구요. 복합식 샷건은 모듈 구조 설계로 유탄, 탄창 등 모두 분리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