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월문화 쪽에서 11월 기준 몰드 테스트 샘플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었군요;; 뒤늦게 관련 내용 정리해 소개드립니다 ^^: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일부 부위지만 우선 도색 작례가 아니어서, 날 것(?) 그대로의 사출 성형색을 확인할 수 있네요. 양산품이 아닌 샘플이기에 재질이나 표면 품질 보다는 색 분할을 위주로 봐야 할 것 같은데...일단 디테일이 깔끔하고 색 분할이 잘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 외에 초대형 메이스의 색 분할과 파츠 분해/분할 구조도 볼 수 있어서 좋군요. 단색 처리가 아닌 파츠 분할을 통해 색을 분할해뒀기에 순조만으로도 깔끔한 전시 효과를 보여주네요.
그리고 업체 쪽에서 제품의 기믹과 파츠 관련해 추가로 밝힌 내용도 있습니다. 우선 어깨 쪽의 실린더 구조는 추후 교체 가능한 파츠 형태로 양산품에 추가 동봉할 예정이구요. 팔 쪽에는 당초 서브암 기믹만 설계했으나, 발칸포에 대한 피드백이 많아서 서브암과 발칸포를 모두 구현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한다고 하는군요. 다만, 이럴 경우 출시 시기가 밀릴 수도 있어서...만약 시간이 더 걸린다면 우선 제품은 출하하고 추후 무료 배송 형태로 어깨 실린더 파츠와 발칸포 파츠를 발송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업체 측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에 진심이긴 한가 봅니다 ^^: (* 합금프레임도 넣어줬더라면…;;) 계속 지켜보고 소식 전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