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반의 8836번 메빌 버전 레드 드래고닉스(프라모델) 현지 샘플 리뷰가 올라왔네요. 구성품 및 런너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일단…리뷰어 왈, 샘플인지라 일부 런너는 테스트 컬러 상태라고 하네요. 샘플은 밑색이 없는 테스트 샘플 런너에 도색 처리했으며 양산품에선 밑색 컬러가 있는 런너에 도색 처리한다고 하네요. 그런고로 컬러는 최종 양산품을 봐야 할 듯 합니다.


아래는 간략한 리뷰 내용입니다.


1. 수축 문제

- 수축 문제는 많건 적건 여전히 있습니다. 레드 드래고닉스가 기존 레드 프레임에서 일부 신규 조형이 적용된터라, 다반도 예전 8800번대 메빌 버전 레드 프레임 파츠 런너를 재활용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파츠에도 지느러미가 좀 있다고 합니다 ^^;; 양산품에서 개선되면 좋겠지만 현재로선 알 수 없습니다.


2. 사전 도색 처리

- 액션베이스, PC 파츠, 이펙트 파츠 외에 모든 런너는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3. 머리 파츠 2종 동봉

- 하나는 파츠 분할과 색 분할된 머리 파츠, 나머지 하나는 서드 파티 쪽 파츠를 사용한 머리 파츠(사전 도색 처리) 2종이 동봉됩니다.


4. 런너

- 총 69장입니다. 상반신은 기존에 있던 런너를 사용했으며 대략 20장 정도이고, 신규 조형 런너는 49장입니다.


5. 런너 사진


런너는 총 69장으로
다반의 8800번대 제품 중 런너 수량이
가장 많습니다.
액션베이스/PC 파츠/이펙트 파츠 외에
모두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상단 박스 표시 부분은 기존 런너 활용,
하단 박스는 신규 조형 런너입니다.

파츠 분할과 색 분할된 머리 파츠, 서드 파티 쪽 파츠를 사용한 머리 파츠(사전 도색 처리) 2종 (* 새로 제작한다길래 시간이 걸릴 줄 알았더니... 다른 업체 머리를 가져오다니;;;)





















성형색이 아니라 사전 도색된 컬러입니다











































Share: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