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1/100 크샤트리아 프라모델을 예고한 신흥업체 십이모완에서 특전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업체 측에선 제품 공개 후 단조로운 조형과 디테일 등 부족한 점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이러한 피드백에 감안해 투명 클리어 외장 파츠를 특전으로 제공한다고 공지했습니다. 동시에 단순한 디자인 카피가 아니라 나름의 개수와 디테일이 추가된 제품이라며 제품 이미지도 공개했네요.
한편, 네티즌들은 “바인더 및 하중을 버틸 수 있는 합금 프레임 or 합금+POM 파츠를 추가해달라고 했지 투명 클리어 파츠를 달라고 한 게 아니다”, “쓸데없는 파츠에 돈 쓰지 마라”, “투명 클리어 외장은 내부 디테일이 가득해야 의미가 있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당초 제품이 공개됐을 때부터 커다란 바인더의 하중과 고정성 문제가 걱정된다는 반응이 많았는데…이러한 우려를 해소하는 방향이 아니라 클리어 파츠 특전으로 대응하는 게 좀 아쉽군요. 다만,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유일한 1/100 프라모델 크샤트리아라는 점에서…여전히 수요는 충분히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이번에 공개된 건 렌더링 이미지이니…추후 실물 샘플 사진 나오는 걸 지켜보시죠. 끝으로 아래에 제품 정보 정리드리니 참고하시길!
[제품 정보]
- 제품명: ‘역전호(逆战号)’
- 종류: 1/100 프라모델(일부 사전 도색 처리)
- 크기: 약 23cm(머리까지)
- 합금프레임 없음, 콕핏 오픈 기믹 없음
- 컬러: 오리지널 컬러, 마카롱 컬러 2종
- 가격: 328위안
- 출시 예정시기: 3분기










